
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..
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라는 옛말도 있듯이 아무리 좋아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해도 그걸 표현하지 않은다면 원하는 사랑을 얻기 어렵습니다..
물론 그렇다고 용기가 있다고 해서 원하는 사랑을 다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, 그래도 확률에서는 차이가 있을 테지요..
그런 말도 있잖아요..
성공하는 사람들은 열심히 노력한 사람들이지만, 그렇다고 열심히 노력한 모든 사람들이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라는..
그렇다고 해서 노력을 안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..
누구나 성공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노력을 합니다..
그 중에서 약간의 운(運)의 도움을 받는 사람이 성공이라는 목표물을 얻을 수 있는 거라 생각합니다..
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..
내가 노력한다고, 엄청난 용기를 갖고 있다고 해서 원하는 사랑을 무조건 다 얻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, 그래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는 사랑을 쟁취할 수 있는 확률은 높은 거겠죠..
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관계에서도 마찬가지일 겁니다..
용기가 없는 사람은 우정을 택할 것이고, 용기가 있는 사람은 사랑을 택할 거구요..
사랑을 택했을 경우엔 잘 되면 좋은 일이지만, 잘 안되었을 경우엔 우정마저도 잃게 되기 때문에 정말 많은 용기가 필요하겠지요..
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래도 고백도 못해보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고백이라도 해보고 후회하는 게 낫다고들 합니다..
저도 거기에 동감합니다..
예전에, 많이 예전에 용기를 갖지 못해서 두고두고 후회했던 경험이 있거든요..
신청곡입니다..
♧ 안치환 <사랑하게 되면>
♧ 어쿠스틱콜라보 <그대와 나, 설레임> (Feat. 소울맨)
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..
댓글
()